서비스 신청 기업과 고객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서비스 신청

  • 서비스 이용안내

서비스 이용안내

전자결제 서비스를 신청하고자 하시는 고객께서는 아래와 같은 가입절차와 단계를 거쳐 서비스 개시가 이루어집니다.

가입절차

STEP.01 서비스 신청

페이웍스 홈페이지의 서비스 신청 > 신규 서비스 신청을 통하여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페이웍스 어플 회원가입

STEP.02 상담 및 심사

서비스신청이 완료되면 페이웍스 계약담당자로부터 입점심사 및 계약상담이 진행되며, 계약안내메일을 발송합니다.

STEP.03 계약서 작성

페이웍스의 전자결제서비스 계약서 2부와 구비서류를 준비하여 우편으로 발송합니다.

STEP.04 본사 최종 승인절차

서비스에 따라 신청서류(주민등록증 사본, 사업자등록증,통장사본 등) 본인 확인 절차 진행

STEP.05 서비스 개시

모든 절차가 완료되면 페이웍스 어플 이용 가능하며, 카드결제를 자유롭게 진행 가능합니다.